의왕시, 의왕신협 주최로 GTX-C 노선 의왕역 확정기원 기념콘서트 개최
의왕시, 의왕신협 주최로 GTX-C 노선 의왕역 확정기원 기념콘서트 개최
  • 안성진 기자
  • 승인 2021.11.22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역 확정기원 기념콘서트 현장
의왕역 확정기원 기념콘서트 현장

지난 19일 의왕신협이 주최하고 SK브로드밴드 abc방송이 주관한 GTX-C 노선 의왕역 확정을 기원하는 대규모 희망콘서트가 의왕부곡체육공원에서 시민들과 함께 열렸다.

저녁 7시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는 그동안 문화행사에 목말라 있던 시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공연으로 대성황을 이뤘다.

이소영 국회의원,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의왕시의회의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등도 이날 행사에 참석해 코로나 발생 이후 오랜만에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며 함께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를 주최한 박세웅 의왕신협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위드코로나 전환을 맞아 조합원과 시민들에게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을 선물하고자 많은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의왕시 숙원인 GTX 의왕역 정차 확정을 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원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과정에 처음으로 많은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의왕신협과 SK브로드밴드abc방송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16만 의왕시민들의 단합된 힘으로 GTX-C 의왕역 확정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