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엄선된 재료로 꽉 채운 ‘X.O. 만두’로 소비자 입맛 겨냥
㈜오뚜기, 엄선된 재료로 꽉 채운 ‘X.O. 만두’로 소비자 입맛 겨냥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1.12.30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_조인성
모델_조인성

㈜오뚜기는 냉동만두 성수기인 겨울철을 맞아 배우 조인성을 ‘X.O. 만두’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CF를 온에어했다. 

‘X.O. 만두’는 ‘eXtra Ordinary(비범한, 놀라운)’라는 의미를 담은 오뚜기의 만두 브랜드로, 교자와 슈마이, 굴림만두, 군만두 등 풍성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조인성만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더불어 엄선된 재료로 속을 꽉 채운 ‘X.O. 만두’의 맛깔스러운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다. 

‘X.O. 교자 고기’는 부드러운 만두피에 돼지고기, 쇠고기, 국내산 송화버섯, 새송이버섯 등을 큼직하게 썰어 넣은 만두소를 채우고, XO 소스로 감칠맛을 냈다. 

‘X.O. 교자 새우&홍게살’은 통새우와 홍게살, 연육 등을 최적의 비율로 섞은 만두소와 쫀득한 만두피, XO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오뚜기는 주요 원물의 비중을 높여 고급화한 ‘X.O. 슈마이’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종류는 ‘새우&소라’, ‘고기’ 등 2종으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촉촉한 딤섬이 완성된다. 

‘X.O. 슈마이 새우&소라’는 통통한 새우와 위소라를 넣어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며, XO 소스와 향미유를 첨가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X.O. 슈마이 고기’는 큼직하게 썬 고기와 다진 고기,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빚어낸 딤섬으로, XO 소스와 버섯, 죽순을 넣어 풍미를 끌어올렸다.

㈜오뚜기 ‘X.O. 이북식 손만두’는 당면 대신 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은 정통 이북식 만두로, 돼지고기 함량이 높아 풍부한 육즙을 머금고 있다. 두부와 숙주 등을 넣어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만두전골과 만둣국 등 뜨끈한 국물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