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개최 
신한금융그룹,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개최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2.05.25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과 글로벌 VC ‘500 Global’ 공동기획, 스타트업 이해관계자들과 다양한 의견 교환

신한금융그룹은 24일 충남대학교에 위치한 대전 팁스타운에서 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인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전』의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그룹의 중장기 혁신금융 플랜인 ‘Triple-K Project’ 의 일환으로 서울·인천·대구·제주·베트남에서 『신한 스퀘어브릿지』를 조성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과 K-유니콘 육성을 지원하고 있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전』은 미국 실리콘밸리에 기반을 둔 벤처캐피탈인 ‘500 Global’과 함께 대전 지역의 스타트업 관련 멘토링, 액셀러레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에는 예비 창업자들과 대전시 관계자, 창업진흥원, 벤처캐피탈 및 액셀러레이터 등 스타트업 이해관계자들이 참석해 스타트업의 창업과 협력, 전망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한편, 신한금융은 6월 7일부터 27일까지 ‘500 Global’과의 첫 협력 프로그램인 ‘이그니션’에 참여할 대전 지역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참여자들에게는 16주 간 1:1 글로벌 멘토링, 아이디어 검증, 기업가 정신 및 투자 전략 강의 등 창업 초기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