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실시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2.06.10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6월 10일(금)부터 13일(월)까지 4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알렸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로, 이번 감사제에서는 보다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발달장애인 예술가들이 활동하는 사회적기업에서 제작한 미니 파우치,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3단 트래블 파우치 등의 사은품 증정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꽃을 증정하는 등 감사제 기간 동안 보다 즐거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여름 감사제 기간 동안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일환으로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육성 및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인 ‘스프링샤인’과의 협업 하에,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파우치’를 가격에 상관없이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지난해부터 ‘스프링샤인’에서 제작한 굿즈를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해오고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사회적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