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찬원과 KGC인삼공사가 함께 제작한 유튜브영상이 4백5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출연한 믿고먹는 건강맛집 ‘굿또배기’ 유튜브 동영상이 4백50만 조회 수를 넘기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굿또배기’ 디지털 광고 영상은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걱정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석류편과 흑마늘편 두가지 버전으로 대한민국 대세 음악장르 트로트에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의 특징을 가사로 개사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트로트 열풍 속에서 이찬원의 젊고 순수한 이미지가 원료 본연의 맛과 성분을 전달하는 ‘정관장 굿베이스’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면서 광고 효과를 누렸다고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캐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