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 진행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 진행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1.02.18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헬로비전이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로 2040 *MZ세대에 웃음과 혜택을 동시에 선사한다. 젊은 세대들이 놀이처럼 방송·인터넷 상품 정보를 비교 분석해보고,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MZ세대: 1980년 대~2000년 대 초반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이르는 말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이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된 MZ세대의 고민을 상담하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를 진행한다고 18일(목) 밝혔다. 인기 유튜버와 콜라보한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2040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Hello LIVE’는 18일(목)과 25일(목) 오후 7시부터 소스라이브(https://sauce.page.link/e53J)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Hello LIVE’에서 헬로tv와 헬로인터넷의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확인할 수 있다. 헬로tv는 아이들나라·넷플릭스·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면서도,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헬로인터넷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기가(Giga)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젊은 고객들의 선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방송으로 LG헬로비전 상품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