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집으로ON’...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찹쌀김부각’ 2종 출시해
대상, '집으로ON’...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찹쌀김부각’ 2종 출시해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1.03.22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남원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찹쌀김부각’ 2종을 출시했다.

고소하고 담백한 ‘바사삭 고소고소 찹쌀김부각’과 와사비 시즈닝으로 먹는 재미를 더한 ‘와사비와 찹쌀이 만나 코끝 찡한 찹쌀김부각’ 제품이다.

찹쌀의 밥알이 그대로 살아 있어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와사비 시즈닝이 추가된 제품의 경우에는 해조류처럼 은은한 녹색빛깔을 띠며, 와사비 특유의 톡 쏘는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운 술 안주는 물론 간식이나 밥 반찬, 비빔밥 등에도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100% 찹쌀만을 사용해 풀을 쑤어 사용하고, 가장 맛있는 부각이 되도록 최적의 시간동안 건조시켰으며, 이 중에서도 잘 말려진 부각만을 다시 엄선해 올레산(불포화 지방산)함량이 높은 해바라기유에 튀겨냈다.

대상㈜ 관계자는 “김부각은 최근 밥반찬, 술안주, 간식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세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전통 음식”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우리 전통음식을 제품화 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