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2동 통장협의회, 제3차 道 공공기관 유치 염원 담아 '감동양주로 오세요'
양주시 회천2동 통장협의회, 제3차 道 공공기관 유치 염원 담아 '감동양주로 오세요'
  • 장시영
  • 승인 2021.04.06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천2동, 공공기관 유치 캠페인

[뉴스캐치 장시영] 양주시 회천2동 통장협의회는 6일 제3차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경기도 공공기관 3차 이전계획에 맞춰 유치 주력기관으로 결정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복지재단, 경기연구원의 성공적인 유치를 희망하는 회천2동 주민들의 염원을 표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 앞서 홍미영 회천2동 동장은 공공기관 유치에 대한 당위성과 필요성을 통장들에게 적극적으로 설명하는 한편, 회천2동 주민들의 온·오프라인 서명운동, 양주시청 홈페이지를 비롯한 블로그·페이스북 등 SNS배너링크, OR코드를 통한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를 요청했다.

이창용 회장은 “양주시 공공기관 이전 유치를 위해 지방행정 최일선에 있는 우리 통장들도 23만 양주시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미영 동장은 “이번 공공기관 이전공고 심사기준에 유치노력도가 포함된 점을 감안해 민관이 함께하는 공공기관 유치활동을 중점 추진할 것”이라며“시민의 결집된 의지를 대외적으로 표출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통장님들을 비롯한 우리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