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재단, 특례시 청소년활동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고양시청소년재단, 특례시 청소년활동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안성진
  • 승인 2021.08.26 0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청소년재단, 특례시 청소년활동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뉴스캐치 안성진]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인구 100만명 이상 특례시 출범이후 청소년의 삶이 변화될 수 있는 다양한 청소년정책과 사업의 실질적인 공동협력을 위해 지난 24일 특례시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4단계 지침을 준수하여 온라인(ZOOM)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특례시의 청소년활동과 시설을 운영하는 고양시청소년재단, 수원시청소년재단,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창원시청소년시설협회는 협약에 따라 ▲청소년 및 청소년지도자 도시 간교류 ▲특례시에 걸 맞는 청소년 정책 및 아젠다 발굴을 위한 포럼 및 토론 ▲공동사업과 협력을 통한 경쟁력 있는 청소년사업 활동 등에 필요한 협력을 약속했다.

수원시청소년재단 송영완 이사장은 “청소년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할 수 있는 정책적 연구”,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이동무 대표이사는 “청소년의 성장을 위한 공동대응과 청소년정책제도의 개선”, 창원시청소년시설협회 이재웅 협회장은 “경기도와 경남을 연결하는 새로운 청소년활동의 변화” 등 특례시 청소년활동의 다양한 발전방안을 강조했다.

박윤희 고양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통과 배움, 상생을 통한 특례시 차원의 청소년정책과 활동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