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16종의 감정표현으로 즐거움 선사"
삼양사 큐원 상쾌환,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16종의 감정표현으로 즐거움 선사"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1.09.10 1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사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에 적용한 한정판 제품 ‘상쾌환X잔망루피’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분홍색 비버 캐릭터다. 기존 캐릭터가 다양하게 변형, 패러디 되며 잔망루피란 이름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과 진행된 콜라보는 펀슈머, 가잼비 성향을 지닌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상쾌환X잔망루피는 1회분 파우치 포장 및 카톤(종이 상자 포장)에 술자리에서 즐거운 루피, 숙취가 없어 행복한 루피 등 총 16 종의 감정을 표현하는 잔망루피를 담아 즐거움과 함께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편의점, 네이버 큐원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상쾌환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쾌환 공식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부터 16일까지는 잔망루피를 창의적으로 칭찬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상쾌환X잔망루피 제품, 그립톡 등을 증정하는 ‘이 구역의 주접킹’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30일까지는 수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잔망루피 16종을 모두 모은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에어팟 프로, 그립톡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