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흥UP’ 이벤트 진행
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흥UP’ 이벤트 진행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2.03.04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이찬혁
모델 악뮤의 이찬혁 군

농심은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악뮤 이찬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서 이찬혁은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유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직접 작사 작곡한 음원에서 츄파춥스를 마치 달콤한 보석과 같은 ‘스윗 다이아몬드’로 묘사하며 츄파춥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농심의 츄파춥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자신만의 ‘스윗’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츄파춥스 공식 SNS 채널을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가족, 연인과의 행복한 일상을 되찾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츄파춥스와 함께 즐거움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