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희망재단, 『소상공인 재기지원 사업』 대상자 모집
신한금융희망재단, 『소상공인 재기지원 사업』 대상자 모집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2.04.10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신용정보 홈페이지(www.shinhanci.co.kr)를 통해 11일부터 7일간 모집

신한금융희망재단은 11일부터 신한금융의 사회공헌사업인 ‘희망사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상공인 재기지원 사업’의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소상공인 재기지원 사업’은 코로나로 인한 매출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사업으로 ‘고용노동부 일자리안정자금 수급자’ 또는 ‘1인 자영업자 고용보험에 가입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이번 사업은 소상공인의 ESG 경영 확산을 위해 친환경 공정 개선, 친환경 제품 활용, 친환경 원료 대체 등 ESG 활동 참여도에 따라 ▲임차료(최대 1백만원) ▲친환경 경영 활동비(최대 2백만원)를 차등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신용관리 교육 프로그램 ▲KCB 종합신용관리 이용권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 서비스를 통한 매출관리 및 홍보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희망재단 관계자는 "이번‘소상공인 재기지원 사업’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재기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신한금융은 ‘희망사회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