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2022년 서비스 국민투표’ 진행…서비스 개선에 반영
코레일, ‘2022년 서비스 국민투표’ 진행…서비스 개선에 반영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3.01.09 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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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공사가 ‘2022년 베스트 서비스 국민투표’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베스트 서비스 국민투표는 코레일이 2020년부터 진행 중인 대국민 설문조사로, 2022년 한 해 동안 제공한 다양한 철도서비스에 대해 국민으로부터 직접 받은 평가와 의견을 반영‧개선할 예정이다.

이번 투표는 오는 13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info.korail.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투표 대상은 △열차 내 CCTV 설치 △여름휴가 기간 짐 배송 서비스 시행 △반려동물 동반 여행 등 취향저격 관광상품 개발 등 10개 서비스다.

코레일은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23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 1등(1명) 온누리상품권 30만원, 2등(2명) 온누리상품권 10만원, 3등(20명) 온누리상품권 1만원

한편 지난해 투표에서는 1,615명이 참여해 ‘열차지연 배상금 자동환급과 승차권 전달하기 방법 개선 등 여객서비스 제도 개선’이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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