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 모델에 도전! ‘월간 포카리’ 캠페인 성료
동아오츠카, 포카리 모델에 도전! ‘월간 포카리’ 캠페인 성료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3.11.17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000여장의 사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추억 선사

동아오츠카는 지난 6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진행한 ‘월간 포카리’ 캠페인이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이번 캠페인은 6ㆍ7월은 ‘인간포카리’, 8월은 ‘여행포카리’, 9월은 ‘친구포카리’, 10월은 ‘가을포카리’로 매월 새로운주제로 진행하면서 총 6,000여장의 사진으로 고객들에게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추억을 선사했다.

참여 방법은 동아오츠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월별 제시된 주제에 맞추어 포카리스웨트, 혹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월별 컨셉 우승자에게는 포카리스웨트 한정판 굿즈를 비롯한 각종 경품을 증정했다. 매월 1등은 애플 2020 맥북에어 13(1명), 2등은 에어팟 프로 2세대(2명), 3등은 포카리스웨트 타월(30명), 4등은 포카리스웨트 에어팟 케이스(30명)이며, 이온워터상 수상자는 애플 2022 애플워치SE 2세대(1명)가 증정되었다.

특히, 9월 ‘월간 포카리’는 전국 약 250개의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총 6개의 포카리스웨트 템플릿 디자인을 활용하여 촬영할 수 있게끔 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다.

한편, 포카리스웨트 모델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간 이온음료’, ‘인간 포카리스웨트’ 등 수식어들을 만들어내며 매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