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쉼 라인업 2종 정기구독 이벤트’ 진행
hy, ‘쉼 라인업 2종 정기구독 이벤트’ 진행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3.12.07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가 기능성 음료 쉼 2종(△스트레스케어 쉼 △수면케어 쉼) 정기구독 이벤트(이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정기구독 신청 시, ‘레드루트 주방세제 500ml’를 전원 증정한다. 배송일과 수량은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하나의 제품도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한다.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고’,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마샬 액톤3 스피커’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만 남기면 된다.

김지은 hy 유제품CM 담당은 “요즘 현대인의 삶을 보면 바쁜 일상이 습관화 되어 잠시 휴식을 갖는 시간조차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일상의 지친 마음과 밤에 쉼 2종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면케어 쉼’은 6개월 만에 1700만 병이 판매된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제품이다.

주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 추출물(Shoden®)’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y의 액상 기술을 적용해 흡수가 빠르다.

아쉬아간다 추출물(Shoden®)은 수면 관련 개별인정형 소재 중 수면 후 개운한 정도의 척도인 ‘회복성 수면 점수’와 ‘심리적, 육체적 삶의 질 척도’ 개선이 입증된 소재다. 1일 권장량 120mg을 100% 담았다.

쾌적한 수면 환경과 잘 어울리는 피치, 체리블라썸, 로즈힙, 자몽 향을 hy중앙연구소만의 노하우로 적용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