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X능라도,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 출시
대상㈜ 청정원, ‘호밍스X능라도,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 출시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4.01.04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북 음식 전문점 ‘능라도’ 레시피에 ‘호밍스’ 기술력 더해 정통 평양식 만둣국 구현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이북 음식 전문점 ‘능라도’와 협업해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간편식의 원조 격인 냉동만두는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냉동만두 시장이 성장하며 다양한 재료와 맛을 가진 제품이 늘어났고, 이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새로운 냉동만두에 대한 니즈 역시 확대되는 양상이다.

이에 대상㈜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최근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담백한 맛이 특징인 이북식 만두를 새로운 만두로 점찍고, 이북 음식 전문점 ‘능라도’와 함께 신제품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을 선보이게 됐다. 정통 이북식 레시피를 전수받은 능라도만의 비법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호밍스의 기술력이 더해져 맛집에서 갓 끓여낸 풍미를 구현했다.

‘호밍스X능라도,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의 만두는 숙주와 초당두부를 아낌없이 넣어 식감과 담백함을 살렸으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감칠맛이 일품이다. 밀가루와 전분을 적절히 섞어 만든 만두피는 육수와 함께 끓여도 퍼지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질 좋은 사태를 푹 고아낸 만둣국 육수는 호밍스의 기술력으로 기름기와 불순물을 제거해 맑고 시원한 맛이 담백한 평양식 만두와 잘 어우러진다. 여기에 감칠맛을 더하도록 우둔살을 깍둑썰기해 만든 비법 소고기고명과 다진양념장까지 함께 들어 있어 인기 맛집 ‘능라도’ 만둣국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게 됐다.

평양식 만두, 만둣국 육수, 소고기고명과 다진양념장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팩당 평양식 만두 5개가 들어있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만두전골 등으로도 응용해 즐기기에도 좋다. 또, 깔끔한 종이상자로 포장되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