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봄 시즌 한정판 딸기 디저트 9종 선보여
롯데웰푸드, 봄 시즌 한정판 딸기 디저트 9종 선보여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4.02.19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시즌 한정판 딸기맛 디저트 9종 선보여…건과 6종, 빙과 3종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봄 계절의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판 디저트를 선보였다. 

건과 6종, 빙과 3종 등 총 9종의 다양한 제품을 운영하며, 특히 10~30대 여성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케어베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 건과는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빈츠 딸기 프로마쥬’, ▲’딸기라떼 카스타드’, ▲’딸기라떼 명가 찰떡파이’, ▲’롯샌 딸기 요거트’,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딸기 요거트’ 등 6종이다. 카페나 디저트 전문점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딸기 라떼나 딸기 요거트를 롯데웰푸드의 간판 디저트 제품에 적용해 색다른 느낌을 주면서도 싱그러운 봄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딸기맛 한정판 빙과도 선보였다. ▲’돼지바 딸기요거트’, ▲’딸기마카롱 월드콘’, ▲’딸기라떼 찰떡아이스’ 등 3종이다. 모두 아이스크림 믹스에 딸기 라떼 믹스를 적용해 진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있다. 돼지바는 레드쿠키와 딸기초코 분태를 사용해 바삭함을 더했고, 월드콘에는 딸기 마카롱 분태를 토핑으로 적용해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느낌을 준다. 찰떡아이스는 분홍빛의 딸기 떡으로 봄 느낌이 물씬 난다.  

올해 봄 시즌 한정판 제품에는 1982년 미국에서 소개된 이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어베어’와 협업한 패키지가 적용되었다. 달콤한 딸기맛과 푸근한 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그라데이션 배경에 귀여운 케어베어들이 함께 등장하는 패키지는 어린이 소비자는 물론이고 캐릭터와 함께 자란 어른들의 눈길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