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의 혈당∙체지방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GLPro’가 체중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포장 제품 ‘GLPro 더블컷 7-days’를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GLPro 더블컷 7-days’는 7개입 소포장으로, 기존 대용량 제품에 진입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도 보다 손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관장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7일(월)부터 8월 31일(일)까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한, KGC인삼공사는 배우 유재명을 ‘GLPro 더블컷’ 신규 모델로 발탁하여 ‘중년의 다이어트는 달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중후한 목소리로 전달하는 신규 광고도 유튜브에 공개 했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있게 풀어내며 나잇살, 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GLPro’는 130여명의 전문 연구 인력과 차별화된 기술력, 126년 이상의 연구 개발 노하우로 만들어진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로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GLPro 더블컷’은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에 한국인 남녀 대상 인체시험 결과 내장지방 20% 유의적 감소를 확인한 기능성 원료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까지 함유되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중에도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소포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GLPro 더블컷 브랜드 경험 확산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에브리타임', '화애락', '천녹', ‘활기력', ‘아이패스’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를 비롯하여, 홍삼 1뿌리에서 단 0.05g만 추출되는 홍삼오일로 만든 남성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과 제형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아미노 활기력샷' 등을 통해 젊은 고객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