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영화 '판타스틱4: 새로운출발' 이벤트 개최
서울교통공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영화 '판타스틱4: 새로운출발' 이벤트 개최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5.07.18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호선 사당역 대합실에 스튜디오를 설치하여 시민 대상 가족사진 촬영
지하철 공간을 활용한 시민 참여형 문화 콘텐츠 지속적으로 추진 예정

서울교통공사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지하철 4호선 사당역에서 마블 영화 <판타스틱4: 새로운출발> 홍보 이벤트를 개최한다.

‘4호선 4진관’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영화제목 ‘4’와 지하철 4호선을 연관지어 기획된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으로 7월 18일부터 7월 27일까지 열흘간, 매일 8시간(평일 12:00 ~ 20:00, 주말 11:00 ~ 19:00) 운영된다.

지하철 4호선 사당역 대합실 내에 설치된 테마 사진관은 ‘판타스틱 4’ 영화 속 백스터 빌딩 내부를 재현한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트렌디하고 창의적인 컨셉 화보를 전문으로 하는 ‘리브리에 스튜디오’가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촬영본은 원본과 보정본 모두 무료로 전달되며, 가족과 함께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잊지 못할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민들이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지하철 공간을 색다르게 활용하여,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따뜻한 기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공사는 앞으로도 지하철 역사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다양한 형태의 문화 콘텐츠와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