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레드닷디자인어워드서 디자인부문 본상 수상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레드닷디자인어워드서 디자인부문 본상 수상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0.07.29 12: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막스 정글
미니막스 정글

동아제약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해 최고 디자인을 선정한다. 올해는 45개국에서 6,992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은 사회적 가치 창출이라는 경영 철학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친환경 패키지 3R(Reduce, Reuse, Recycle) 콘셉트를 적용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한 미니막스 정글의 디자인이 세계적인 어워드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돼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미니막스 정글의 디자인 가치뿐만 아니라 미니막스 정글 브랜드만의 진성성 있는 철학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지난 5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7종을 출시했다. 미니막스 정글에는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제외하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았다. 합성착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으며, 세계적인 품질의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