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경기 교육연극 예술강사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경기문화재단..경기 교육연극 예술강사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 안성진 기자
  • 승인 2021.07.19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은 오는 7월 19일(월)부터 8월 3일(화)까지 2021 경기 교육연극 예술강사 양성과정 《씨줄과 날줄이 만나는 법》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씨줄과 날줄이 만나는 법》는 교사와 함께 팀티칭 수업을 기획, 진행하는 교육연극 예술강사들을 위해 진행되는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김병주(서울교대 교육전문대학원 교수), 권경희(성남 탄천초 교장)을 주축으로, 현장감을 반영한 강사진과 실무적인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모집대상은 팀티칭 교육연극수업에 관심 있는 연극예술강사로 교과연계 교육연극 수업 경험이 없거나, 팀티칭 교육연극수업 경력 2년 미만인 신청자는 선발 시 우대된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총 25명 내외의 참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소그룹으로 진행될 예정이나, 코로나 상황에 따라 일정이 연기될 수 있다.

진행 기간은 8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수원 경기상상캠퍼스 공간1986 멀티벙커, 컨퍼런스홀이다. 참여비는 무료이며, 워크샵 80% 이상 참여시 수료증을 지급한다. 팀티칭 교육연극수업에 관심이 있는 연극예술강사의 신청을 기다린다.

참여 신청 기간은 7월 19일(월)부터 8월 3일(화) 오후 5시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 혹은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ggarte.ggcf.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