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성우환경,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착한기업’ 가입
남양주시 ㈜성우환경,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착한기업’ 가입
  • 안성진
  • 승인 2021.08.25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성우환경,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착한기업’ 가입

[뉴스캐치 안성진] 남양주시 양정동에 소재한 ㈜성우환경은 지난 17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기 기부를 약속하며 ‘착한기업’에 가입했다.

‘착한기업’이란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남양주시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나눔 참여 프로그램으로, 월 3만 원 이상 정기 후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성우환경 이영미 대표는 “평소 봉사 활동을 해 오다가 남양주시복지재단의 기부 프로그램을 전해 듣고 동참하게 됐다.”라며 “어려우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했을 뿐인데 이렇게 ‘착한기업’으로 선정돼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착한기업, 착한가정, 착한가게 등 다양한 기부 릴레이를 통한 후원 사례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작은 손길들이 모여 큰 힘이 되듯이 여러분들의 소중한 정성을 필요한 곳에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남양주시 사회적 기업인 ㈜성우환경은 주로 ▲청소 ▲위생 ▲소독 ▲방역 등을 실시하는 전문 업체로, 매년 꾸준히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자진해서 만든 필리아 봉사 동아리를 통해 주거 취약계층 환경 개선을 위한 재능 기부 활동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