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키고 싶은 지구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 개최
"지키고 싶은 지구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 개최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1.08.30 09: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지키고 싶은 지구의 아름다운 자연풍경' 이라는 주제로 온택트(Ontact·온라인 대면) 컨테스트인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으로 ‘친환경’과 ‘자연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아이와 함께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우리 아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지구, 푸르른 자연에 대한 생각과 공감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컨테스트를 마련 했다.

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담아 아이가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사진을 촬영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iparkmall’ 을 태그 후 필수 해시 태그를 달아주면 자동 응모 된다.

응모기간은 내달 5일까지 이며 30명을 추첨해 ‘고카페 콜드브루 베이커리 박스’를 증정 한다. 또 당첨 컨텐츠 중 신청자에 한해 아이파크몰 D7 푸드시네마 내 미디어-월에 게시 해 고객들과 함께 공유 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 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파크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