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평읍새마을회, 불우이웃돕기 나눔장터 바자회 개최
양평군 양평읍새마을회, 불우이웃돕기 나눔장터 바자회 개최
  • 최원봉
  • 승인 2021.09.06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읍새마을회 나눔장터

[뉴스캐치 최원봉] 양평군 양평읍새마을지도자회는 지난 3일, 양평시장 내 공연장 일대에서 불우이웃돕기 나눔장터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평읍장을 비롯한 새마을회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실시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행사 장소에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회 회원들을 격려했다.

김주철·강미수 양평읍 새마을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라며 “이번 바자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뜻깊은 바자회를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한 걸음 다가선 것 같다. 앞으로도 양평읍을 위한 크고 작은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양평읍새마을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동원 양평읍장은 “항상 마을 봉사와 이웃사랑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돼서 기쁘다.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읍새마을회는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외에도 해마다 연말연시 이웃돕기 물품 전달, 3R 자원 재활용품 모으기, 사랑의 김장 나눔 지원 사업 등 다방면에서 지역 봉사를 실시해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훈훈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