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중앙동, 가을을 입다!
여주시 중앙동, 가을을 입다!
  • 최원봉
  • 승인 2021.09.06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 중앙동, 가을을 입다!

[뉴스캐치 최원봉] 지난 4일 중앙동 3개통이 가을맞이 꽃모 식재 및 환경정화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교2통 최준식 통장을 비롯한 마을 주민은 새벽6시부터 교동 교차로에 가을 국화 식재 및 마을 주변 제초를 완료했다. 환경정화 릴레이 챌린지 스물 두 번째 주자로 참가한 최준식 통장은 “마을주변 공사로 인해 쓰레기가 너무 많아졌다. 쓰레기를 무단투기하지 않도록 화단 조성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같은 날 창1통 유용화 통장은 마을 주민들과 함께 중앙동 헌터스 두 번째 활동을 마쳤다. 중앙동 헌터스란 깨끗하고 밝은 중앙동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각 24개통 마을 주민들이 마을 공동 화단 및 다중이용시설의 잡초들을 제거하여 깨끗하고 밝은 중앙동 거리를 조성하는데 일조하는 활동이다.

창1통 유용화 통장을 비롯한 창1통 주민들은 여주초등학교 및 강변화단, 시가지의 잡초를 말끔하게 제거했다.

이 외에도 교1통 김재철 통장은 마을 주민과 함께 마을회관 주변 화단에 가을 국화를 식재 및 제초작업으로 깨끗한 교1통 환경을 완성했다.

이에, 임영석 중앙동장은 “중앙동 마을 주민여러분의 가을 맞이 활동으로 깨끗하고 밝은 중앙동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주말까지 마을의 환경정화 및 꽃모식재를 위해 참여해주신 창1통 유용화 통장님, 교1통 김재철 통장님, 교2통 최준식 통장님을 비롯한 마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