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가을 웨딩시즌 맞아 예비 신혼부부 위한 '온리 웨딩페어' 열어
HDC아이파크몰. 가을 웨딩시즌 맞아 예비 신혼부부 위한 '온리 웨딩페어' 열어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1.10.08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온리 웨딩페어>를 8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총 52일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아이파크몰 <온리 웨딩페어>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으로, 패션파크 5층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예비 신혼부부 인증을 통해 아이파크몰 특별 멤버십 ‘온리 웨딩 멤버스’ 등급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온리 웨딩 멤버스’ 회원에게는 기본 할인혜택과 함께 별도 5% 에누리 쿠폰과 다양한 기프트 쿠폰, 추가 사은 마일리지 등 특별 혜택들을 추가로 제공 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신혼 가구, 예복, 예단, 뷰티 케어 등 총 50여개의 패션, 리빙,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즐겁게 쇼핑하며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 됐다.

지오지아, 바쏘옴므, 웰메이드 등 패션 브랜드에서는 예복 정장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에이스, 시몬스, 자코모, 비욘드키친 등이 모인 리빙파크에서는 브랜드별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대표 할인 혜택으로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는 수입 원목 가구 브랜드 ‘고트레(GOTRE)’에서는 바이고트레 루셀 침대+매트리스 세트가 30% 할인 판매 되며,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프레임랩(FREIM LAB)에서는 L2 3인용 소파, 6인용 식탁 등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아이파크몰은 <온리 웨딩페어> 특별 기획전 기간 중 ‘온리 웨딩 멤버스’ 등급을 부여 받는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반파파’의 핸드워시, 천연주방세제, 수세미가 들어있는 ‘808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