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시민시상식 열고 유공시민 표창 수여와 격려
오산시, 시민시상식 열고 유공시민 표창 수여와 격려
  • 김승환 기자
  • 승인 2022.04.06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민 시상식
오산시민 시상식

오산시는 5일 화요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4월 오산시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

오산시 시민시상식은 경기도지사 표창장 전수에 이어 오산시장 표창장 수여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자와 축하객이 함께 모여 시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경기도지사 표창으로는 3월 선행도민 ▶금길남(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오산시지회) 님, ▶김현숙(대원동통장단협의회) 님이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매월 다양한 분야에서 오산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하는 3월 시정발전유공으로는 ▶김소연(대원동통장단협의회) 님, ▶박영숙(오산시매화봉사단) 님, ▶오영자(대원동) 님, ▶이풍우(누읍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 님, ▶한현정(오산시 초·중·고 학교운영위원협의회) 님, ▶황지현(오산대학교) 님이 선정되어 오산시장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 날 시상식에서“우리 오산시에서는 국가와 도·시정 발전에 기여하여 주시는 시민 분들의 유공에 감사를 표하기 위하여 매달 함께 만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며, “코로나19의 유행으로 인하여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모여 기쁨을 나누지 못하는 점은 아쉽지만 앞으로도 오산시가 ‘시민이 더 행복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의 모든 공직자를 대표하여 다시 한 번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