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리그 40주년 올스타전...포카리스웨트와 함께!
KBO리그 40주년 올스타전...포카리스웨트와 함께!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2.07.18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O 공식음료 포카리스웨트가 KBO리그 최대 축제 올스타전에서 야구 팬들을 만났다.

​동아오츠카는 7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서 야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KBO 올스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열린 만큼 현장을 찾은 야구 팬들의 열기로 뜨거웠다.

​KBO리그 최대 축제답게 최고의 흥행 카드 김광현, 양현종의 일명 ‘광현종’ 격돌과 함께 레게머리 이정후, 롯데 이대호의 은퇴투어 기념식 등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했다.

​동아오츠카는 올스타전 현장을 찾은 야구 팬들을 위해 팬페스트존 내 포카리스웨트 스폰서존을 마련해 대표 제품 시음행사, 나랑드사이다 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식전 행사 홈런 레이스, 팬 사인회 참여 등으로 야구팬들과 소통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3년 만에 팬들과 만나는 올스타전인만큼 많은 분들이 포카리스웨트가 마련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KBO 공식음료로서 야구 팬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할 활동들을 계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1위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배구연맹(KOVO), 한국농구연맹(KBL),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등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