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 운영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 운영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2.07.27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가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은 오는 29일부터 30일 이틀간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준비돼있다.

이번 오로나민C 팝업 체험존에서는 29일 하하와 스컬, 30일 딕펑스가 공연을 펼치며, 30일 저녁 8시 30분에는 오로나민C 모델인 ‘리치언니’ 박세리가 현장을 방문해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오로나민C의 멀티비타민 속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포토부스, 시음 행사 등이 마련돼 현장 방문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팝업 체험존이 운영되는 이틀 동안 홍대 인근 지역과 연남동, 합정동에서 대대적인 오로나민C 시음 샘플링 프로모션도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는 최근 브랜드 모델 ‘리치언니’ 박세리와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오로나민C는 ‘리치언니’ 박세리 광고를 통해 5가지 멀티 비타민(비타민C, B2, B3, B6, P)과 3가지 아미노산(페닐알라닌, 트레오닌, 이소로이신)의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