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온라인 간편식 브랜드 '오뮤' 통해 건강함을 추구하는 제품 속속 선봬
오뚜기, 온라인 간편식 브랜드 '오뮤' 통해 건강함을 추구하는 제품 속속 선봬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2.08.26 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뮤 곤라이스 3종
오뮤 곤라이스 3종

㈜오뚜기는 곤약쌀을 활용해 열량은 낮추고 포만감은 채운 ‘곤라이스’와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40% 낮춘 ‘가벼운 참치’ 등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건강함을 추구하는 온라인 간편식 브랜드 오뮤를 통해, ‘곤약’을 활용한 간편식 ‘곤라이스’를 선보인 바 있다. 곤약을 쌀 모양으로 가공한 ‘곤약쌀’과 귀리·보리·현미 등 잡곡을 혼합했으며, 200kcal 정도의 낮은 열량 대비 높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이다.

지난해 선보인 곤라이스는 ‘귀리잡곡’, ‘버섯된장’, ‘제육고추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곤라이스 귀리잡곡’은 기본에 충실한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다양한 반찬을 곁들여 먹기에 부담이 적다. ‘곤라이스 버섯된장’은 구수한 된장의 맛이 입맛을 돋우고, ‘곤라이스 제육고추장’은 고추장과 돼지고기를 넣어 매콤판 감칠맛을 살렸다.

단백질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참치 등도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낮춘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오뚜기는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40% 줄인 저지방 ‘가벼운 참치’를 선보였다. ‘가벼운참치 고추’와 ‘가벼운참치 야채’는 100g 당 지방 함량 3g 미만의 저지방 식품이며, ‘가벼운참치 라이트스탠다드’는 저지방 참치의 새로운 표준이 되는 제품이다. ‘가벼운참치 더마일드’는 기존 마일드참치에서 기름을 한 번 더 줄였고, ‘가벼운참치 김치찌개용’은 비법 김치찌개 소스로 맛을 업그레이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