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3회 의왕영어테마축제’ 개최
의왕시, ‘제3회 의왕영어테마축제’ 개최
  • 안성진 기자
  • 승인 2023.10.19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꽃 산책길 일대에서 10월 21일 원어민과 함께하는 ‘제3회 의왕영어테마축제’가 개최된다.

‘Hello World 2023'을 테마로 하는 이번 축제는 ▲<태국(사무이섬)>, 바다 탐험가와 함께 VR 스노클링 체험하기 ▲<벨기에(브뤼셀)>, 초콜릿 분수를 이용한 와플 꾸미기 ▲<케냐(나이로비)>, 전통 악기 젬베를 치면서 노래부르기 ▲<과테말라(안티구아)>, 화산 만들어 폭발 실험하기 등 12개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 부스와 풍성한 볼거리가 채워질 예정이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 수행을 통해 얻은 스탬프를 이용해 면세점 부스에서 간식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별공연으로 영어 매직쇼와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영어를 체험하고 싶은 유아 및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축제에 참여할 수 있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왕글로벌인재센터(031-425-0086)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축제는 글로벌리더를 꿈꾸는 우리 어린이들이 세계의 문화를 손쉽게 접하고,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쌓을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다채로운 교육사업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를 주관하는 의왕글로벌인재센터는 현재 ㈜정상JLS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 개원 이래 연간 약 3천 명의 의왕시민이 이용하는 의왕시 대표 교육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