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 TV 광고 공개
㈜오뚜기,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 TV 광고 공개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3.11.06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냉동만두 성수기인 겨울철을 앞두고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 TV 광고를 공개했다.

신규 TV CF는 가족을 위해 꼼꼼히 따져보고 만두를 고르는 ‘똑똑한 엄마’의 모습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오뚜기는 지난해 ‘X.O. 만두’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태희가 우아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판단해, 2년 연속 인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만두피, 속재료, 식감 등을 세심하게 따져본 뒤 만두를 선택하는 엄마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 당면 대신 고기, 야채, 해산물 등 엄선된 재료로 속을 꽉 채운 ‘X.O. 만두’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생동감 있는 연출을 위해 ‘X.O. 만두’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씨즐컷과 김태희가 만두를 맛있게 베어 무는 장면도 활용했다.

㈜오뚜기는 김태희를 모델로 한 TV CF를 시작으로 쇼츠(Shorts), 지면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냉동만두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뚜기 ‘X.O. 만두’는 세분화된 소비자 취향에 맞춰 △교자 △교자 새우&홍게살 △굴림만두 △군만두 △슈마이 △손만두 △물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출시 10주년을 맞은 기존 ‘감자떡만두’를 한입 크기로 리뉴얼한 ‘X.O. 감자떡만두’ 2종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