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M-STOCK ‘이번 주 챙겨볼 금융상품’ 조회수 100만 돌파
미래에셋증권, M-STOCK ‘이번 주 챙겨볼 금융상품’ 조회수 100만 돌파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4.02.16 08: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이 시장상황을 고려하여 선별한 ‘이번 주 챙겨볼 금융상품’의 조회수 100만 및 구독자 수가 2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목)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의 ‘이번주 챙겨볼 금융상품’은 다양한 상품군으로 매주 업데이트가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금융사가 특정상품만 한정하여 추천하는데 반해, 미래에셋증권은 ETF, ETN, 원화채권, 외화채권, 펀드 등 다수의 자산군에서 매주 업데이트된 상품을 제공한다.

이는 고객 수익률, 고객동맹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미래에셋증권의 핵심가치에 기반한 것으로, 한 주간 시장흐름과 전망을 반영한 투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투자 결정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이번주 챙겨볼 금융상품’을 이용한 고객 중 58%이상이 투자 결정에 참고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 이후 현재까지 2조 3600억원이 금융상품 매수로 이어졌다.

이 밖에도 M-STOCK의 ‘투자NOW’에서도 선별된 주요 뉴스와 리서치 자료, ‘한 눈에 보는 투자포인트’, ‘투자이야기’등 고객을 위한 투자 의견들이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AI알고리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관련성 높고 시의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주 챙겨볼 금융상품’을 비롯한 ‘한눈에 보는 투자포인트’, ‘투자이야기’ 등 금융 전문가들의 투자 의견은 M-STOCK ‘투자비서’ 알림 설정으로 구독하면 업데이트 될 때 마다 쉽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번주 챙겨볼 금융상품’에서 소개하는 금융투자상품은 원금손실 가능성이 있으므로, 투자자는 항상 가입 전 가입안내서 및 약관을 확인하고 투자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