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 어린이 물놀이장 ‘KESCO 썸머 페스타’ 개최
한국전기안전공사, 어린이 물놀이장 ‘KESCO 썸머 페스타’ 개최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4.07.25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1일부터 닷새 간 아이·학부모를 위한 워터파크 개장

한국전기안전공사는 7월 31일(수)부터 8월 4일(일)까지 닷새간 여름방학·휴가철을 맞아 지역주민을 위한 물놀이 축제 ‘2024 KESCO 썸머페스타’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하는 썸머페스타는 지역주민과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놀이와 여가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마련되었다.

워터슬라이드와 에어바운스, 페달보트 등 갖가지 물놀이 시설이 상시 운영되며, 전기안전 OX퀴즈, 가족 림보 경기, 비치볼 배구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8월 1일(목) 14시에 열리는 개장식에서는 경품추첨 행사, 주민 참여 게임 등 즐길거리와 많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축제와 함께 뜻깊은 여러 부대행사도 열린다. 지구촌 환경 보호와 아동권리 옹호를 위한 ‘아동권리 지켜지구’ 캠페인이다.

올바른 분리수거 인식 정립을 위해 폐건전지 모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1개당 1,000원씩 공사가 기부금을 적립해 위기가정 어린이를 위한 지원 사업에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 외에도 투명 비치볼 꾸미기, 바다 속 쓰레기 낚시 체험, 안 쓰는 장난감 교환하기 등 아동권리 옹호와 환경보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다.

물놀이장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안전요원이 상주하며 입장료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