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아트센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6일 (금) 현충일 당일 ‘뮤페라 갈라콘서트 <헌정獻呈>을 공연한다고 알렸다.
<헌정獻呈> 공연은 ’뮤페라 갈라콘서트‘ 형식으로, 유명 뮤지컬 넘버와 함께 오페라 아리아, 한국 가곡까지 하나의 무대에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회이다.
이번 공연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에게 헌정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공연의 1부는 유명 뮤지컬 넘버의 갈라로 구성된다. <영웅>, <이순신>, <명성황후> 등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의 주요 넘버를 선보인 뒤, 2부에서는 대한민국에서 그동안 사랑받아온 가곡 및 <오페라 투란도트>의 주요 아리아를 연주하며 풍성한 음악회를 만들 예정이다.
김해시립합창단, 대구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를 역임하고 현 과천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로 활동중인 박지운 지휘자가 이번 공연의 지휘봉을 잡으며, 지난 2020년 「부석사의 사계」프로젝트 및 2024년 오페라 「어게인 투란도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심포니사계오케스트라가 연주에 참여한다.
또한 뮤지컬배우 최정원, 남경주와 소프라노 김순영, 김정우, 테너 강동명, 박현준, 바리톤 김동섭, 박정민 등 국내 정상급의 뮤지컬배우와 성악가가 총출동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음악을 통해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을 기리는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뮤페라 갈라콘서트 <헌정獻呈> 공연은 NOL티켓(구.인터파크티켓) 및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뮤페라 갈라콘서트 <헌정獻呈> 공연개요
- 일 시 : 2025. 6. 6.(금) 현충일 17시
- 장 소 :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연 : 최정원, 남경주, 김순영, 강동명 등
: R석 66,000원 S석 55,000원 A석 44,000원 만원의행복석 10,000원
: NOL인터파크티켓,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 주최·주관 : 경기아트센터
- 문 의 : 031-230-3262(경기아트센터 공연기획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