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대통령표창’ 수상..."고객만족과 상생협력 분야에서 높은 평가 받아"
CJ제일제당, ‘대통령표창’ 수상..."고객만족과 상생협력 분야에서 높은 평가 받아"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0.12.04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펼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 평가에서 CJ제일제당은 고객만족과 상생협력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CCM 인증제도 확산에도 공헌한 점을 인정받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없이는 기업도 없다’는 신념으로 소비자 권익 향상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