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생산성본부(KPC)가 주관하는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한은행이 은행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해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측정을 계량화해 발표하는 지표로써 세계 각국에서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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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KPC)가 주관하는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한은행이 은행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해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측정을 계량화해 발표하는 지표로써 세계 각국에서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