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헬스원, 최근 ‘프로틴’ 열풍에 ‘초유프로틴365’ 100억 판매 돌파
롯데제과 헬스원, 최근 ‘프로틴’ 열풍에 ‘초유프로틴365’ 100억 판매 돌파
  • 배진형 기자
  • 승인 2020.09.15 1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헬스원의 ‘초유프로틴365’가 최근 '프로틴' 열풍에 힘입어 100억의 매출액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초유프로틴365’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올 1월 출시했다. ‘초유프로틴365’은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국내 초유 프로틴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초유프로틴365’는 초유 및 우유, 완두 단백을 최고급 프랑스산으로 사용했다. 낙농강국 프랑스의 유가공 전문업체 인그리디아(Ingredia)에서 최고 등급의 품질을 인증 받은 원료로만 사용한 것이다.

특히 초유 분말은 자연 방목한 젖소의 초유로, 출산 후 5일 동안 분비되는 초유 중에서도 24시간 이내에 착유한 고단백 초유만 엄선한 것이다. 면역글로불린(lgG) 함량이 20~25% 가량 되는 고농축 초유를 사용했으며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 살균 공법을 활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