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풍성한 명절맞이 아웃도어 아이템 선보여
레드페이스, 풍성한 명절맞이 아웃도어 아이템 선보여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19.01.23 22: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풍성한 설맞이 건강 선물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레드페이스 베스트셀링 상품인 ‘경량패딩’, ‘롱패딩’, ‘등산화’, ‘드라이쿨 기프트 3종 양말’ 등이 그것이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설 연휴 등산을 계획하거나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이고 실속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등산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물론 일상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매년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설 명절에는 아웃도어 제품이 실속있는 선물로 각광을 받는다.

겨울 산은 고도가 높아질수록 기온 차가 심해지기 때문에 체온 손실을 막아줄 다운재킷 등의 방한복은 필수이다. 특히 산행 구간마다 다른 에너지 소모의 차이로 체온이 급격하게 변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가 용이하고 수시로 꺼내 입을 수 있는 경량다운이 유용하다. 또한 경량다운은 활동성과 보온성이 우수해 한 겨울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레드페이스의 ‘매트 라이트 웜구스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방풍기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레드페이스는 보온 기능과 세련된 스타일로 올 겨울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베스트셀링 상품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을 설 선물로 추천한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롱패딩’은 겨울 한파와 봄철 꽃샘추위까지 활용할 수 있어 지금 시기에 선물하기 좋다.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배출시키는 우수한 투습력을 갖춘 롱패딩이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슈퍼패브릭 미드 등산화’는 슈퍼패브릭 소재를 적용하고, 갑피 위에 단단한 가드 플레이트를 덮어 칼이나 날카로운 물질에 잘 찢어지거나 뚫리지 않는다. 또한, 가드 플레이트의 과학적 배치로 유연성과 뛰어난 경량성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산행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기능을 자랑하며, 신발 내부의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극한의 외부 환경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레드페이스의 ‘드라이쿨 기프트 4종 양말’은 발과 발목 형태에 따라 디자인돼 산행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발의 피로감을 경감시켜준다. 발끝과 뒤꿈치 부분에는 패드를 덧대어 쿠션성을 강화해 발바닥에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원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항균·탈취 기능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 SNS 채널에서 “설레는 명절, 설레는 연휴” 이벤트를 1월 27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설 연휴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설 연휴 계획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2019년 기해년에는 아웃도어 소비자들이 레드페이스와 함께 더욱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설 명절을 맞아 레드페이스가 다양하게 준비한 설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