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5기 비대면 발대식 가져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5기 비대면 발대식 가져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1.03.22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0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 5기의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5기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날 발대식에서 줌(Zoom) 화상 플랫폼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5기 총 50명에게 3월 25일부터 5월 29일까지 10주 간 진행되는 프로그램과 미션 등에 대해 안내했다.

포카리스웨트는 줌(Zoom)을 통한 러닝교육, 소수인원 G.T(Group Training), 개인 미션, 스포츠 사이언스 등의 프로그램을 기획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할 방침이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비대면으로 러닝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5기 멤버들은 개별적으로 주차 별 교육 내용에 따라 개인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포카리스웨트는 협찬사인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와 함께 운동영상 촬영을 돕는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해, 개인미션 시 크루 멤버들의 동기부여와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편, 포카리스웨트는 MZ세대 체험형 마케팅 트렌드와 변화되고 있는 스포츠 흐름에 발맞춰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