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오는 14일(목), 오전 9시 25분부터 3시간 동안 ‘ALL NEW LBL’ 브랜드 특집방송 진행
2016년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2,500억 원의 명실공히 홈쇼핑 대표 브랜드
‘LBL’ 올해 매출(주문금액 기준) 1천억 원 목표, 다양한 소재∙디자인의 상품 개발 및 상품
저작권자 © 뉴스캐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는 14일(목), 오전 9시 25분부터 3시간 동안 ‘ALL NEW LBL’ 브랜드 특집방송 진행
2016년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2,500억 원의 명실공히 홈쇼핑 대표 브랜드
‘LBL’ 올해 매출(주문금액 기준) 1천억 원 목표, 다양한 소재∙디자인의 상품 개발 및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