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온라인 MD 초청 ‘CJ Unpacked 2019’ 개최
CJ제일제당, 온라인 MD 초청 ‘CJ Unpacked 2019’ 개최
  • 장시영 기자
  • 승인 2019.04.29 1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6일 온라인 유통 채널 MD를 초청해 올해의 주력 신제품을 소개하는 행사인 ‘CJ Unpacked 2019’를 개최했다.

‘CJ Unpacked 2019’는 올해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 24일 론칭한 밀키트 사업을 비롯해 올해 1분기에 출시된 주요 HMR 제품들과 출시 예정인 제품들을 소개하고 시식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총 40여개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11번가, 네이버, SSG닷컴, 이베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의 MD 6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브랜드 담당자가 직접 시장 트랜드를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참가한 MD 다수가 “직접 제품을 접할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가공식품이 어느 정도 수준으로 발전했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식품 카테고리별 소비 트렌드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가 성료한 만큼 연 2회 이상 MD 초청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온라인 경로의 매출을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