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올해로 개관 30주년 맞이해..'새로운 브랜드가치와 비전 선포'
경기아트센터, 올해로 개관 30주년 맞이해..'새로운 브랜드가치와 비전 선포'
  • 김승환 기자
  • 승인 2021.06.28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비전선포
미래비전선포

경기아트센터가 개관 30주년을 맞아 6월 28일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경기아트센터는 이번 기념 행사를 통해 지난 30년의 역사를 회상할 수 있는 기념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지나온 발자취를 재조명하고, 경기아트센터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와 미래 비전을 선포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는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만식 위원장, 경기아트센터 이우종 사장 등 약 1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우종 사장의 환영사
이우종 사장의 환영사

이우종 사장은 “오늘 기념식을 통해 짧게나마 30년간 기관이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긴 시간 동안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도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그동안 아트센터를 위해 헌신해온 구성원들의 성과와 협력은 자긍심이 되어 경기아트센터가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환영사를 건넸다.

환영사에 이어 경기아트센터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되었으며, 축하 영상 상영 후 경기아트센터의 그간의 역사를 담아낸 <경기아트센터 30년사 백서>를 최초로 공개하고 경기도민을 대표해 센터 고객자문단 일원께 직접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기념식은 전 직원이 함께 경기아트센터의 미래 비전 ‘우리 삶의 예술, 경기아트센터 문화예술로 완성하는 새로운 경기’를 선포하며 마무리되었다.

□ 기념식 개요

행 사 명 : 경기아트센터 개관 30주년 기념식

행사일시 : 2021년 6월 28일 (월) 오후 1시 30분

장 소 :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참 석 :

- 경기아트센터 이우종 사장

-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만식 위원장

-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수영 위원

- 경기아트센터 권명주 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