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 2024년 신입사원 교육 실시
서울교통공사, 2024년 신입사원 교육 실시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4.03.21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교식
입교식

서울교통공사가 3월 18일(월) 신입사원 입교식을 개최하고 신규 채용 예정자 720명을 대상으로 2주간의 신규 양성 교육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작년 12월 19일 채용공고를 시작으로 필기시험, 인성검사, 면접시험을 거쳐 3월 7일 최종합격자 발표순의 절차로 진행됐다.

신입사원들은 18일부터 29일까지 2주 동안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받고 근무에 돌입할 예정이다.

입교식에서는 각 직렬 선배 직원들의 환영 인사와 조언이 담긴 공사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사내 록밴드 ‘메트로 매니아’의 축하공연이 신입사원들을 반겼다.

입교식에 참석한 백호 사장과 경영진은 신입사원을 환영하는 격려의 말을 건네며 함께 단체 셀카를 촬영하는 등 신입사원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환영사에서 백호 사장은 조직에서 성공하는 키워드로 실력과 소통, 상상력 등 세 가지를 밝히며, 조직관리 및 보고서 작성 등의 업무능력, EQ를 넘어 NQ시대에 대응하는 소통 능력과 정보화 사회 이후 꿈의 사회를 대비한 상상력과 창의력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백호 서울교통공사 사장은 “신입사원들이 앞으로 공사의 주인으로서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달라.”라며 “각자의 위치에서 개개인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면서 즐거운 직장 생활을 보내기를 바란다. 다시 한번 우리 공사 입사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환영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