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빅토리아 키위’ 출시...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 ‘빅토리아 키위’ 출시...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0.08.24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키위’ 출시 기념으로 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15번째 플레이버인 ‘빅토리아 키위’는 여름 대표 과일인 키위의 새콤한 향에 짜릿한 탄산을 담아 청량감과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키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토리아 키위의 제품명 관련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빅토리아 키위 500mL 1박스(20입)을 증정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계속되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빅토리아의 시원한 짜릿함을 선사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상큼한 에너지 충전이 가능한 신제품 빅토리아 키위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