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이어가
유니클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이어가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2.07.14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4일 초복을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에게 여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키트 3천여 개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5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보다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출범하였으며,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클로는 이번 주말 초복을 앞두고 전국 108개 지역아동센터 측에 삼계탕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유니클로는 임직원들과 함께 11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구립푸르름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삼계탕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에는 삼계탕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수박 등을 함께 먹으며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음식에 대해 설명하고, 함께 참여한 아동의 부모에게도 삼계탕 키트를 전달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지난 5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출범하고,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약 3천 명에게 보다 영양가 높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10억 원을 기부한 바 있다. 

본 캠페인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조리가 간편한 즉석 식품으로 끼니를 때우는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의 비율을 높이고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사회적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며,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