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연금을 주제로 한 웹드라마 시즌 3 공개
미래에셋증권, 연금을 주제로 한 웹드라마 시즌 3 공개
  • 최원봉
  • 승인 2023.10.07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현지인들에게 K-드라마 제공
오채은(미래, 좌), 최찬우(현재, 우)
오채은(미래, 좌), 최찬우(현재, 우)

미래에셋증권은 웹드라마 시즌3 ‘우리들의 미래’ 1화를 유튜브 채널 ‘미래에셋 스마트머니’에 공개했다고 6일(금) 밝혔다.

이번 시즌은 ‘연금’을 주제로 우리 주변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뤘다. 소위 K-장녀 캐릭터인 ‘미래’의 리얼한 직장생활과, 자영업을 하고 있는 예비 배우자 ‘현재’의 상황들이 자연스럽게 묘사되었다.

1화에서는 주인공 ‘미래’와 ‘현재’의 과거 이야기를 시작으로 복잡 미묘한 현재와 설레는 미래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젊은 층은 머나먼 미래보다 현재의 행복과 소비를 중요시는 행태가 뚜렷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본 드라마는 주인공 및 주변 인물들과의 에피소드들이 극의 중심으로 그려지면서 연금투자와 자산관리의 중요성을 시청자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연출을 맡은 박상호 미디어콘텐츠제작팀 선임매니저는 “젊은 세대와 은퇴 예정 세대 간의 연금투자에 대한 인식이 다를 것”이라며 “보는 이에 따라 다가올 미래를 생각하고 노후 대비를 위한 자산관리의 중요성까지 느낄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총 5부작으로 제작한 이번 드라마는 전작과 같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미래에셋증권 현업 부서 간 협업과 소통을 통해 제작했다. 주?조연 배우 공개 오디션에는 천여 명의 배우들이 지원했고 신스틸러 모집에는 100여 명의 미래에셋증권 현직 직원들이 지원해 최종 25명을 선발했다.

또한 이 드라마는 글로벌 콘텐츠로서 혁신적인 AI 번역 기술을 적용하여 영어 및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향후 다양한 언어로 자막을 제작하고 미래에셋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현지인들에게 K-드라마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의 웹드라마 시리즈는 2021년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직무를 다룬 시즌1을 시작으로, 올해 시즌3을 맞이한 미래에셋 스마트머니의 대표 콘텐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