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선봬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선봬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3.12.13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No.1 파스타소스 브랜드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알렸다.

청정원은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급변하는 식품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파스타소스 제품을 선보이며 지난 2015년부터 9년 연속 4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앞세워 파스타소스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라인은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로 늘어난 ‘집밥족’을 겨냥해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청정원만의 소스 노하우를 십분 발휘했다.

*Kantar 2015년-2022년(FY), MAT23P07(2022.07.18~2023.07.16) 기준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은 ▲트러플&포르치니 크림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 등 2종이다. ‘트러플&포르치니 크림’은 트러플과 포르치니 특유의 진한 풍미와 양송이의 식감이 어우러진 버섯크림파스타소스로 강렬한 향이 일품이다.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는 고소한 계란 노른자를 넣은 정통 크림파스타로 깊고 진한 소스에 쫄깃한 베이컨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대비 크림 함량을 최대 30% 이상 늘려 더욱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에 고급 치즈와 버터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고, 베이컨∙마늘, 버섯 등의 원물 역시 최대 3배 이상 늘려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소스만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완성할 수 있다. 리조또, 그라탕, 뇨끼 등 다양한 레시피에도 활용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2종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파스타소스’의 라인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