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이탈리아식 수제비라 불리는 쫀득한 ‘뇨끼’(gnocchi) 간편식 선봬
㈜오뚜기, 이탈리아식 수제비라 불리는 쫀득한 ‘뇨끼’(gnocchi) 간편식 선봬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3.12.21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의 뇨끼3종
오뚜기의 뇨끼3종

식품업계는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 즐기던 메뉴를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던 뇨끼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제품에서부터 브런치나 와인 안주로 활용하기 좋은 유럽식 햄과 소시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홈베이킹을 할 수 있는 믹스 제품까지 다양한 먹거리가 홈파티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뚜기는 그 중 이탈리아식 수제비라 불리는 쫀득한 ‘뇨끼’(gnocchi)를 간편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뚜기 ‘크림 뇨끼’는 △트러플크림 뇨끼 △베이컨크림 뇨끼 △카레크림 뇨끼 등 3종으로, 100% 이탈리아산 원료로 만든 ‘파타토(뇨끼)’와 진한 크림소스가 어우러진다.

‘트러플크림 뇨끼’는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향 엑스트라버진오일에 양송이를 더해 풍미를 높였고, ‘베이컨크림 뇨끼’는 고소한 치즈가 녹아든 소스에 바삭한 베이컨칩을 넣어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카레크림 뇨끼’는 짭조름한 베이컨칩이 들어있는 소스에 오뚜기 ‘오리지널 카레파우더’로 은은한 풍미를 더했다.

3종 모두 장기 보관이 가능한 냉동 제품으로, 조리법도 간단하다. 별도의 도구 없이 하나의 프라이팬에 내용물을 넣고 잘 볶기만 하면 5분 이내에 근사한 뇨끼를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