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파스퇴르, AI로 미래의 우리 아이 미리보는 ‘파스퇴르 Ai WURI i(우리아이)’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AI로 미래의 우리 아이 미리보는 ‘파스퇴르 Ai WURI i(우리아이)’ 이벤트 진행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4.02.01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 파스퇴르가 우리 아이의 미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우리 아이의 20년 후 예상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파스퇴르가 선보이는 우리 아이 미래 모습 예측 이벤트 ‘파스퇴르 Ai WURI i(우리아이)’는 AI 프로필 생성 애플리케이션 ‘캐럿’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캐럿 앱에서 ‘파스퇴르 Ai WURI i 필터’를 선택하고 우리 아이의 현재 사진을 업로드하면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20년 후 성장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필터는 오는 2월 1일과 2일 단 2일동안 운영한다. 

파스퇴르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럿 앱에서 생성한 우리 아이의 미래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하고 파스퇴르 인스타그램 채널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미래의 아이 모습을 담은 액자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도 받아볼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는 2월 7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파스퇴르는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를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파스퇴르 위드맘은 뱃속에 있는 아기와의 모습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만삭 화보 촬영 이벤트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캠페인은 최근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